MBN Y Forum 기록들입니다.
Notice
[MBN Y 포럼 2020]‘신인상 8관왕 괴물신인’ ITZY, 성공담·특별 무대 예정
2020-01-15

대한민국 청년들을 위한 `MBN Y 포럼 2020`이 다음 달 1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립니다.

2019년 대한민국 가요계가 배출한 또 하나의 신성, 여성 5인조 걸그룹 ‘ITZY’.

JYP엔터테인먼트가 ‘트와이스’ 이후 3년 4개월 만에 야심차게 데뷔시킨 ITZY는 신인상만 8개를 휩쓸며 순식간에 스타 아이돌 그룹 반열에 올랐습니다.

‘대중들이 원하는 것을 모두 갖고 있다’는 뜻으로 지은 팀명 ITZY(있지)는 실력이 뒷받침된 이들의 자신감을 단적으로 보여줍니다.

데뷔곡인 ‘달라 달라’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18시간 만에 1천만 조회수를 달성했고, 여세를 몰아 ITZY는 한국 여성 걸그룹 기준 최단기간 음악방송 1위의 영예도 안았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성공은 하루아침에 이뤄진 것은 아니었습니다.

5인 5색 ITZY의 멤버들이 괴물신인으로 거듭나기까지는 수없는 오디션 탈락과 데뷔 좌절 등의 고난이 밑거름이 되었다는 평가입니다. 하지만 멤버들은 꿈을 향한 발걸음을 멈추지 않았고, 마침내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세상의 빛을 보게 됐습니다.


 

ITZY는 ‘MBN Y 포럼 2020’ 영웅쇼의 마지막 영웅으로 무대에 올라 2030 청년들에 자신들의 솔직한 성공 스토리를 들려주고, 포럼의 대미를 장식할 특별 무대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하는 ‘MBN Y 포럼’에서는 자신의 길을 개척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 두드림쇼, 미래의 길을 여는 사람들을 소개하는 △ 미래쇼, 청년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 복세힘살쇼, 성공한 영웅들의 비밀을 듣는 △ 영웅쇼의 순서로 진행됩니다.

MBN Y 포럼에 참석하고 싶은 분들은 2월 4일(화)까지 온라인(www.mbnforum.co.kr)을 통해 등록하면 되고, 참가비는 10만 원, 학생과 군경, 장애인은 5만 원입니다. 등록문의는 포럼 사무국 (02-2000-3385)으로 하면 됩니다.

[ 연장현 기자 / tallyeon@mbn.co.kr ]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MBN(매일방송)

Back to List
TOP